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특별 레어에그 ‘소녀 에그’ 등장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중인 ‘퍼즐앤드래곤’에서 기간 한정의 특별 레어에그 ‘소녀 에그’가 등장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구경하는 야월신 츠쿠요미’와 ‘연무의 청룡희 카린’ 등의 소녀 몬스터들이 출현하며 기간 한정의 특별 레어에그인 ‘소녀 에그’와 몬스터 및 던전도 등장해 계절 의상을 입은 예쁜 몬스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고성의 푸른 용환사 소니아’와 ‘홍란의 검은 마녀 샨메이’가 파워업, 28일 24시까지 몬스터 구입에서 ‘고성의 여왕신 칼리’, ‘홍란의 검은 마녀 샨메이’, ‘성야의 붉은 용환사 소니아’, ‘새해의 천무신 아마테라스 오오카미’를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계절 던전이 기간 한정으로 공개된다. 22일부터 23일은 크리스마스 던전, 24일부터 25일은 설날 던전, 26일부터 27일 할로윈 던전이 오픈되며 이 모든 던전은 28일 00시부터 24시까지 하룻동안 전체를 즐길 수 있다.

이 던전에서는 다양한 계절 의상을 입은 몬스터가 등장하며, 각 던전의 드롭률은 상시 2배로 적용된다. 또한 각 던전은 팀에 1마리 몬스터를 제외한 상태로 도전 가능한 층이 추가 된다. 추가로 ‘4마리 이하 편성으로 도전’의 층을 클리어하면 ‘프레도라’를 받을 수 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