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마트 인터페이스
깁슨 이노베이션스, 필립스 블루투스 스피커 2종 출시한 손에 들 수 있는 작은 사이즈·휴대성 갖춰 활동성 ‘UP

필립스의 오디오,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깁슨 이노베이션스가 블루투스 스피커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필립스 BT110은 컴팩트한 크기에 모든 음향 요소를 갖추고 있는 스마트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으로, 피크닉 매트와 잘 어우러지는 컬러풀한 디자인은 작지만 강한 존재감이 돋보인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블루, 레드 총 4가지로 출시됐다.
 

필립스 BT110 픽셀팝

1.5kg의 작고 가벼운 크기에도 불구하고 대형 스피커가 갖출법한 다양한 음향 요소가 집약됐다. 소형 스피커임에도 38mm 풀레인지 유닛을 장착해 최대 4W의 출력을 제공한다. 

깊이감 있는 중저음을 구현하는 패시브 라디에이터(Passive radiator) 기술로 외부에서도 풍부하고 해상력 높은 사운드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블루투스 4.0을 적용하여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 스마트 기기와의 무선 연결도 쉽게 지원한다.

이외에도 본체에 부착된 스트랩으로 가방에 쉽게 걸고 다닐 수 있어 이동 시 편리하며, 생활방수가 가능한 IPX4 방수 등급으로 생활방수 기능도 제공한다.
  
필립스 BT110와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필립스 SB300 역시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용 편리성을 높였다. 특히 AUX(Audio IN) 단자를 지원해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기기와 연결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제품 상단에 직관적이고 심플한 버튼이 탑재돼 손쉽게 제어 가능하다.

최태우 기자  taewoo@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