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수집형 RPG ‘라그나로크R’ TV CF 영상 공개

그라비티가 이달 정식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RPG ‘라그나로크R’에서 홍보 모델 ‘강타’와 함께한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라그나로크R’ TV CF는 약 30초 분량으로 명품 발라더 ‘강타’와 신인 배우이자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는 ‘김지수’가 등장한다. 강타는 CF 내에서 과거의 ‘라그나로크’이자 현재의 ‘라그나로크R’이라는 자신을 통해 새롭게 변화된 게임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또 공유, 전도연 등 국내 톱스타와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김지수는 그런 강타를 보며 과거 추억에서 새롭게 귀환하는 ‘라그나로크R’을 맞이하는 장면을 연출해 냈다.

특히 강타가 직접 불러 화제인 ‘라그나로크’의 인기 OST ‘Theme of Prontera(테마 오브 프론테라)’를 BGM(배경음악)으로 삽입해 시각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청각적으로도 듣는 이로 하여금 애절한 감성을 자아내 CF에 대한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R’ 이재진 사업PM은 “이번 CF를 통해 새롭게 탄생하는 라그나로크R의 모습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면서 “케이블 방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현재 방영 중이며 후속 CF도 준비하고 있으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라그나로크R’은 그라비티가 보유한 글로벌 흥행 IP(지식재산권)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이용해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으로 해외 출시 직후 양대 마켓 최고 매출 5위권 내 기록한 바 있으며 이달 중 국내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