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사/동정 산업계 소식
컴투스, 제16회 대한민국소비문화대상 수상

컴투스는 자사가 한국소비문화학회가 주관하는 제16회 대한민국소비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신소비문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대한민국소비문화대상은 한국소비문화학회가 올바른 소비문화 정착에 기여한 기업 및 기관들을 대상으로 지난 2001년부터 매년 진행해 왔다.

올해 컴투스는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으로 글로벌 모바일 시장을 선도한 점을 인정받아 새로운 소비문화 창조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신소비문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컴투스는 지난 1998년 모바일 게임 시장에 진출해 지금까지 미국, 일본, 중국, 대만 등 해외 법인을 통한 시장 확장으로 ’서머너즈 워’ ‘낚시의 신’ ‘골프스타’ 등 다양한 모바일 게임들을 전세계에 빅히트 시켜왔다. 특히 각 시장에 맞춘 국가별 언어 대응과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하이브’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와 게임 콘텐츠를 제공해 오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한국을 넘어 전세계가 모두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과 시장에 끊임없이 도전해 왔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모든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올바른 게임 소비 문화를 지속적으로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