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카카오, 전세계 2억명이 즐긴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8월 출시

카카오가 13일 2017년 카카오게임 최대 기대작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8월 정식 서비스에 나선다고 밝혔다.

또 오늘부터 게임의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공개하고 6월27일 시작되는 비공개 프리미엄 테스트 참여 신청을 받는다.

이날 발표를 맡은 이시우 카카오 게임퍼블리싱 본부장은 대한민국 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음양사’만의 특별한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했다.

40여명에 달하는 국내 초특급 성우진을 총동원해 ‘음양사’가 선사하는 환상적인 스토리에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한편 ▲인기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Hun 작가와 공동 작업을 통한 음양사 브랜드 웹툰 ▲최초 공개되는 카카오 커뮤니티 기능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음양사’ 공식 모델로 선정된 아이유가 깜짝 인사 영상을 통해 게임 속 아이유를 모델로 한 한국 서비스만의 특별 의상과 향후 전개 해 나갈 음악 콜라보레이션 작업 계획 등에 대해 공개하기도 했다.

‘음양사’는 약2년의 개발 기간과 총 100명의 개발 인원이 투입된 대작 모바일 게임으로 20여명의 전문 스토리 작가가 창조한 흥미진진한 스토리 라인과 화양연화 OST의 음악 감독 우메바야시 시게루가 만들어 낸 신비롭고 환상적인 OST 그리고 유명 성우진이 참여해 최고 수준의 완성도와 재미를 선사하며 전세계 2억 다운로드를 달성한 2017 글로벌 흥행 대작이다.

13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카카오게임 브랜드관’에서 열린 ‘음양사 for kakao’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남궁훈 카카오 게임사업 총괄 부사장이 오프닝 인사말을 하고 있다. 남궁훈 부사장은 이날 “게임의 개발부터 서비스까지 모든 부분에서 최고 수준으로 완성된 모바일 게임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전설의 식신(귀신)들을 수집해 자신만의 전략적인 조합을 구성하고 성장 시켜 나가는 아름답고 환상적인 모바일 RPG로 흔히 볼 수 없었던 고대 동양 배경의 세계관과 그 신비함을 표현해 낸 그래픽, 연극을 연상케 하는 풀 애니메이션 방식의 스토리 연출을 자랑한다.

남궁훈 카카오 게임사업 총괄 부사장은 “수집과 성장의 모바일 RPG본연의 재미와 함께 흥미진진하고 몰입감 있는 스토리로 게임 이용자 여러분들께 최상의 만족도를 선사할 것”이라며 “게임의 개발부터 서비스까지 모든 부분에서 최고 수준으로 완성된 모바일 게임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음양사 for kakao’는 6월27일 비공개 프리미엄 테스트를 시작으로 올 8월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된 각종 서비스들 역시 조만간 이용자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