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게임빌, 대작 ‘아키에이지 비긴즈’ 글로벌 2차 CBT 시작

게임빌이 대작 ‘아키에이지 비긴즈(ArcheAge Begins)’의 글로벌 2차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1차 글로벌 CBT에서 고퀄리티 그래픽, 신선한 콘텐츠 등의 호평을 받은 데 이어 진행되는 테스트라는 점에서 관심이 집중된다.

본격적인 담금질로 예고되고 있는 이번 테스트는 국내·외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내달 4일까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받아 참여할 수 있다.

1차 CBT 때 북미, 유럽의 호응이 컸고 실제로 원작이 크게 히트했던 러시아를 필두로 프랑스, 독일 등지에서 인기를 실감했던 터라 더 정교해진 이번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 ‘버그 제보 이벤트’, ‘미스 아키에이지 선발 대회’, ‘레벨 30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영웅 조각’, ‘보석’, ‘골드’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도 제공한다.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게임빌과 엑스엘게임즈가 손잡고 선보이는 영웅 수집형 3D MORPG 블록버스터다.

전민희 작가가 참여한 아키에이지 연대기를 원작으로 한 스토리와 세계관이 돋보이며 경제 활동, 낚시, 축산, 무역 등 기존 모바일게임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생활형 콘텐츠’와 모바일 기기 특성에 맞춰 담아낸 ‘영지전’도 인기 요소로 꼽힌다.

언리얼 4 엔진을 사용해 한 차원 높은 그래픽과 개성있는 캐릭터 표현, 연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게임 최초로 적용하는 ‘플립형 전투 방식’을 통해 전투의 몰입감을 높였다.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협동하며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레이드’도 강점으로 꼽힌다.

이 게임은 올 3분기에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며 양사는 유명 IP를 기반으로 국내를 넘어 웨스턴 시장까지 겨냥하고 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