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컴투스, ‘MLB 9이닝스 GM’ 글로벌 서비스 개시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 GM(General Manager)’을 전세계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MLB 9이닝스 GM’은 유저가 세계 최고의 프로야구 리그 MLB 팀의 감독 겸 단장이 돼 선수 영입부터 훈련, 경기 진행까지 구단의 모든 것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특히 ‘MLB 9이닝스 GM’은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와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실제 MLB 현역 선수들의 정보와 이미지는 물론 구단별 로고 및 유니폼을 완벽하게 재현해 스포츠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리얼리티를 극대화 했다.

또 실제 MLB 데이터를 기반으로 유저의 취향에 맞게 팀을 구성해 리그 및 레더 모드 등의 경기 진행이 가능하며 성적에 따라 상하위 리그로의 이동도 가능하다. 아울러 실제 선수 성격을 반영한 피드백 시스템을 통해 유저의 선택에 따라 선수 개개인의 능력과 팀의 성장 방향이 바뀌는 등 다양하고 사실적인 구단 운영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2017시즌카드’ 시스템을 통해 한 달에 한 번 현재 시즌에서 활약 중인 MLB 선수들을 유저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유저들은 출석 보상 등을 통해 원하는 포지션의 선수 한 명을 획득 후 팀 구분 없이 자신의 로스터에 와일드카드로 등록 가능하며 단일 팀원으로 구성했을 시에만 받을 수 있는 팀 버프 기능을 제약 없이 유지할 수 있다.

‘MLB 9이닝스 GM’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번체) 등 4개 언어를 제공하며 7월 중 예정된 업데이트를 통해 스페인어를 추가할 계획이다.

최태우 기자  taewoo@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