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4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조이시티가 자체 개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와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우선 토너먼트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해당 토너먼트는 일대일 경기를 통해 최종 순위까지 승부를 가리는 방식으로 사전 등록한 유저들이 토너먼트를 즐길 뿐 아니라 참여하지 않는 유저도 관전과 응원 및 채팅도 가능해 게임 내 모든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 ‘블랙카드 에디션’이 추가된다. ‘블랙카드 에디션’은 ‘6성 스킬카드’와 스킬카드 전용 ‘블랙스톤 카드’를 조합해 제작이 가능하다. 게임 중 ‘블랙카드 에디션’을 획득할 경우 일정확률로 블랙카드 효과가 발동되는 스킬카드로 게임에 박진감을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스킬카드 2종도 선보인다. 선택한 상대 캐릭터가 일정시간 동안 보유한 무작위 부동산으로 즉시 이동이 가능한 ‘컴온베이비’ 카드와 일정 금액이 즉시 출금 가능한 ‘요건몰랐지?’카드 총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된다. 내달 27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카드를 획득할 때 50% 확률로 1턴 동안 통행료가 100% 증가되는 6성 블랙 헤이스트 확정 제작 재료를 지급해 블랙카드 에디션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