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게임빌 ‘별이되어라!’, 초대형 업데이트 사전 예약 프로모션

게임빌이 자사 간판 게임 ‘별이되어라!’의 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오는 18일 많은 유저들이 주목했던 ‘강철의 거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지금껏 만나보지 못했던 ‘아크엔젤 시스템’이 최초로 등장할 예정이어서 남다른 스케일의 전투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시즌 5의 두 번째 이야기와 함께 신규 콘텐츠도 대거 탑재되며 유저 편의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 개편도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게임빌은 16일까지 업데이트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사전예약 및 업데이트 관련하여 역대 최대 보상인 ‘ULTIMATE 초월 동료’를 최대 9명까지 지급한다.

더불어 ‘사전 예약 친구 초대’, ‘축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통해서도 ‘초월의 정수’, ‘SSS급 동료뽑기권’ 등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로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3년 5개월째 롱런 중이다.

이 게임이 대표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인정받게 된 것은 주기적인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에서 이유를 찾을 수 있다. 특히 이번 ‘강철의 거인’ 업데이트를 통해 신선한 즐거움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많은 유저들이 만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간 이 게임이 대규모 업데이트 때마다 오픈 마켓 순위가 급상승하면서 업계 트렌드를 이끌었던 것처럼 양사는 이번 초대형 업데이트를 통해 또 다시 차트 역주행을 예고하고 나섰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