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아키에이지, 여름 업데이트 예고

엑스엘게임즈가 자사 다이나믹 MMORPG ‘아키에이지’의 여름 업데이트 콘텐츠와 날짜를 예고하며 여름맞이에 나섰다.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여름 업데이트가 7월27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통합 전장, 해상 전투, 아키다움, 여름 축제 이벤트 등이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서버 구분 없이 전쟁을 즐길 수 있는 통합 전장과 박진감 넘치는 해상 전투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7월 여름 업데이트에 앞서 여름 고객 초청 간담회를 진행한다. 이번 여름 고객 초청 간담회는 올해 초 선보인 아키에이지를 더욱 아키에이지답게 가꾸어 나가는 ‘아키다움 프로젝트’에서 공약한 대로 진행하는 것이다.

여름 고객 초청 간담회를 통해 유저들에게 여름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해 소개하고 향후 업데이트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예정이다. 아키에이지 여름 고객 초청 간담회 페이지에는 300개 이상의 참석 신청 댓글이 달리며 기대감에 대한 열기를 더하고 있다.

아키에이지 김현민 사업팀장은 “지난 태초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했던 고객 간담회에 이어 여름 업데이트를 앞두고 보다 고객 분들께 가까이 다가가고자 간담회를 진행하게 됐다. 간담회에 아키에이지 개발자들과 소통하는 시간 보내시고 푸짐한 선물과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 얻어가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키에이지 여름 업데이트 간담회는 7월22일 오후 2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참석을 원하는 아키에이지 유저는 이벤트 페이지에 간담회 응원 및 신청 사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신청자 중 30명을 선정해 초청할 예정이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