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VIP 유저 간담회 참가자 모집

그라비티의 대표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에서 VIP 유저 간담회 참가자를 12일까지 모집한다.

2002년 8월 정식 서비스 이후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그동안 유저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행하는 이번 VIP 유저 간담회는 라그나로크의 발전 방향에 대한 공유와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먼저 이번 VIP간담회를 통해 라그나로크 하반기 개발계획 및 업데이트 발표를 진행하며 관련된 내용에 대한 질의응답을 통해 유저들이 평소 궁금했던 점을 해소하고 의견을 자유롭게 교류, 제안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더불어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수라’ 코스프레 모델과의 포토 타임을 비롯해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미니 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담회 참여는 라그나로크를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오는 12일까지 라그나로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VIP 유저로 선발되는 영예를 누릴 참가자는 13일에 공개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성기철 개발 총괄 본부장은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라그나로크가 15주년을 맞이한 것에 보답하고자 VIP 유저간담회를 준비했다”며 “유저들과 허심탄회한 대화를 통해 발전을 모색하는 자리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태우 기자  taewoo@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