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컴프매 LIVE 2017’의 새얼굴 ‘라붐’ 화보 촬영 메이킹 필름 공개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7(이하 컴프매 LIVE 2017)의 전속 모델 걸그룹 라붐의 화보 촬영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는 ‘컴프매 LIVE 2017’에 등장 하는 라붐의 상큼하고 생기발랄한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영상에는 촬영 중간중간 라붐 멤버들의 컴프매 LIVE 2017 모델 선정 소감 및 시구 에피소드 등에 대한 미니 인터뷰를 담아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그녀들만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컴프매 LIVE 2017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월31일 자정 이후 컴프매 LIVE 2017에서 새로운 팀을 생성한 모든 신규 유저들에게는 몬스터 선수, 스페셜 리포트, 특수능력 변경권 등을 제공한다. 또 지난 3월15일 이후 게임을 접속하지 않은 기존 유저들의 경우 컴프매 LIVE 2017에 재접속만 해도 몬스터, 에이스 선수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라붐의 컴프매 LIVE 2017 화보 촬영 영상은 공식카페 및 유투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컴프매 LIVE 2017’은 지난 2013년 출시한 컴투스의 대표적인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의 최신작으로, 많은 야구팬과 유저들로부터 사실적인 구단 운영의 재미와 정밀한 데이터로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