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대규모 업데이트

조이시티가 자사의 모바일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스토리모드가 공개된다. ‘플라잉 더치맨의 귀환’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스토리모드 챕터 2’에서는 해당 스토리모드에서만 획득 가능한 독특한 함선인 ‘플라잉 더치맨’이 기존의 블랙펄에 이어 제공된다.

또한 영화 스토리를 따라 진행되는 각 에피소드마다 윌 터너, 엘리자베스 스완, 데비 존스 등 영화속 캐릭터가 게임 속에 등장해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을 즐기는 듯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에피소드의 전쟁에서 승리할 경우,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함선, ‘플라잉 더치맨’ 획득할 수도 있다.

한편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최고 레벨을 기존 27에서 30으로 상향 조정하고 레벨 28이상에서는 자원, 병사, 함선, 전쟁, 통치의 총 5가지 카테고리에서 새로운 기술 연구가 추가된다.

뿐만 아니라 강력한 신규 함선인 ‘티어 11 슈퍼프리깃’, ‘티어 12 맨오브워이’의 도입과 함께 티어 10 일등항해사인 신규 해적이 추가돼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캐리비안 해적: 전쟁의 물결’은 디즈니 실사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난 5월에 출시된 이후 북미, 유럽지역에서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조이시티 조한서 상무는 “출시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