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컴프야2017’과 함께 KBO리그 올스타전 더 신나게 즐기자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7’(이하 컴프야2017)에서 2017년 KBO 리그 올스타전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모든 컴프야 유저들과 함께 KBO 리그 최고의 축제 올스타전을 함께 즐기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 접속만 해도 중급 등급 상승권, 100% 플래티넘 선수팩, 단일 연도 선택팩 등 올스타급 혜택들이 제공된다. 또 게임 플레이를 통해 도전 과제 달성 시 획득 포인트가 2배로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16일 자정까지 컴프야 2017 접속시 2016년 KBO 최고의 스타들만 입을 수 있는 올스타 유니폼을 무료로 구매 가능한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컴프야 2017’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 등 공식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서 올스타전 ‘승부 예측 이벤트’와 ‘시청 인증샷’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올스타전 승리팀, MVP 등을 예측하거나 간단한 시청 인증샷을 남기면 고급선수팩, 마일리지팩 등 풍성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KBO 리그의 생생함을 손 안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최고 인기 야구 게임 ‘컴프야’ 시리즈의 최신작 ‘컴프야2017’은 출시 이후 국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스포츠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최태우 기자  taewoo@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