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컴투스 ‘낚시의 신’, NPC 지원 기능 등 신규 업데이트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이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전세계 낚시의 신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다양한 게임 내 혜택 제공 및 편의성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 추가된 ‘낚시협회 의뢰’는 다양한 NPC(도우미 캐릭터)들을 고용해 원하는 지역으로 의뢰 조사를 보내 각종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유저 지원형 콘텐트다. 유저들은 NPC들의 도움을 받아 보다 쉽고 재미있게 낚시를 체험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낚시가 익숙지 않은 초보 이용자들을 위해 초반부 튜토리얼의 난도를 낮추고 보다 자세한 내용으로 개편했으며 월드맵 정보 또한 한 눈에 들어오게 리뉴얼 했다.

마지막으로 게임 내 다양한 버프 기능을 담당하는 진주를 일괄적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했고 분해 방식도 편리하게 개선했다. 또 길드 버프 자동 연장 및 예약 기능 추가와 함께 길드전 UI를 개편했다.

한편 ‘낚시의 신’은 2014년 전세계 동시 출시된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전세계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최고의 글로벌 레포츠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짜릿한 손맛을 강조한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로 아시아, 미국, 유럽 등 다양한 국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낚시의 신은 89개국 애플 앱스토어, 32개국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스포츠게임 누적 매출 1위를 기록 중이다.

최태우 기자  taewoo@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