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출시 3주년 기념 유저 참여형 생방송 진행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출시 3주년 기념 방송 파트1을 오는 22일 아프리카 TV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사커스피리츠의 출시 3주년을 앞두고 공식 카페에서 진행한 사전이벤트 ‘이런 경기 본적 있어?’와 ‘나도 작가다’의 선정 결과 발표 및 개발진과 시청자간의 게임 대결, 퀴즈 이벤트 등을 1, 2부에 걸쳐 진행한다. 또한 유명 게임 BJ 엑시스 마이콜과 모델 김민영 등이 출연, 3주년 기념 방송의 생동감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사커스피리츠의 3주년 기념 방송 1부의 ‘이런 경기 본적 있어?’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PvP(유저간 대결) 명경기 영상 3개를 개발팀의 해설과 함께 소개하며 유저들에게 사커스피리츠의 전략적 재미와 노하우를 함께 공유한다.

‘나도 작가다’에서는 사커스피리츠의 애니메이션 ‘일곱 번째 별’ 등장인물들의 대사를 재치있게 패러디한 유저들의 작품을 선정해 성우 더빙 버전으로 편집해 방영한다.

또 방송 2부에서는 개발진과 시청자간의 대결 ‘용자여! 어서오시게’와 실시간 퀴즈 이벤트 ‘내 선물을 부탁해!’ 등을 통해 참가자 및 시청자 전원에게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3년간 사커스피리츠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총 3회에 걸쳐 진행 될 본 방송은 모든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콘텐츠와 다양한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최태우 기자  taewoo@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