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퍼즐앤드래곤’, 한여름의 웨딩 ‘6월의 신부’ 기간한정 등장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 특별 몬스터들이 기간한정으로 대거 등장한다.

20일까지 특별 레어에그 및 던전 등에서 만나볼 수 있는 ‘6월의 신부’ 몬스터는 ‘성종의 신부 에스카마리’, ‘심애의 신랑 무영의 대장군’을 비롯해 새롭게 추가된 ‘축배를 든 신부 쉐아트’, ‘별빛 밤의 신부 페르세포네’ 등으로 결혼 예복으로 단장한 예쁘고 멋진 몬스터들이 게임에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같은 기간 중 랭크 50 이상을 달성하면 ‘랭크50 6월의 신부 에그’를 무료로 1번 사용해 ‘천진난만한 신부 사츠키’, ‘가련한 신부 바스테트’, ‘순진한 신부 소티스’ 등 대상 몬스터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는 ‘6월의 신부 던전’은 성당까지 이어지는 길목에 ‘성당의 신부님 에기르’와 신규 몬스터 ‘행복한 파티시에르 다크 레이디’ 등 여러 몬스터가 출현하며 마지막에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백장미의 신부 헤라 베오크’가 등장한다.

퍼즐앤드래곤은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까지 단 한번 클리어할 수 있는 ‘이벤트 기념 던전’을 기간한정으로 선보인다. 매일 클리어시 총 ‘타마도라 14개’와 ‘마법석 14’개의 푸짐한 선물이 주어지는 것은 물론 클리어 보상으로 ‘영웅신 각성 소재 강림!’과 ‘이집트신 각성 소재 강림!’에서 등장하는 몬스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각성 소재 강림 에그’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같은 기간 스페셜 던전에 등장하는 강림 던전과 3인 플레이 던전에 입장시 필요한 스테미나가 절반으로 감소한다. 이 외에도 퍼즐앤드래곤은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