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SK텔레콤 T1, 슈퍼플레이와 함께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 도전

SK텔레콤 프로게임단T1(이하 T1)이 슈퍼플레이(SuperPlay)와 협업을 통해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에 도전한다.

T1과 슈퍼플레이는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의 첫 시도로 e스포츠 최고의 스타플레이어인 이상혁 선수를 주인공으로 제작한 ‘페이커 에디션(Faker Edition)’을 출시한다. 페이커 에디션은 이상혁 선수를 모티브로 팝 아트 형식과 그래피티 아트 기법으로 디자인됐으며 티셔츠, 마우스패드, 스냅백, 피규어 등 10여종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페이커 에디션은 지난 7월26일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2017 차이나 조이 현장에서 첫 선을 보여 큰 반향을 얻었으며 오는 8월30일 슈퍼플레이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슈퍼플레이 홈페이지에 페이커 에디션 출시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앞으로 롤드컵 개최지인 중국과 최근 e스포츠가 급성장하고 있는 동남아시아를 중점 공략을 통해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에 힘쓸 계획이다.

페이커 에디션 출시 행사에 참석한 이상혁 선수는 “나의 아이디와 캐릭터가 상품으로 제작돼 신기하고 감회가 남다르다. 많은 팬 여러분의 관심 부탁드린다. 앞으로 T1의 다른 선수 에디션의 출시도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