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음양사 포 카카오’ 즐기고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도 받자

정식 출시 후 다운로드 100만 돌파, 양대 마켓 수위를 달리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카카오의 모바일 RPG ‘음양사 포 카카오’가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선사한다.

음양사를 자신의 스마트폰에 내려 받은 후 스토리 모드 1장 ‘참새기담’ 을 완료하면 프로도와 네오의 새로운 카카오프렌즈 3D 이모티콘 세트 ‘TRUE LOVE’를 즉시 내려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게임 속 재화 ‘곡옥’을 선사하는 ‘1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 등 푸짐한 게임 속 이벤트는 물론, 카카오게임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유가 부른 테마곡 ‘천년의 신곡’의 새로운 편집 영상을 공개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도 준비했다.

카카오게임 측은 “음양사는 독특한 스토리 전개와 연극을 연상케 하는 연출로 호평 받고 있는 만큼 게임 속 절절한 우정 이야기를 꼭 한번 감상해 보시길 권해 드린다”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통해 선사하는 프로도와 네오 커플의 풋풋한 모습 역시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음양사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1위를 석권하며 단숨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 한 것은 물론 모바일RPG로는 이례적으로 남녀 모두에게 호응을 얻으며 ‘장수 게임’의 가능성을 밝히고 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