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조이시티, PS4 ‘3on3 프리스타일’ 온라인 토너먼트 개최

조이시티가 PS4 타이틀 ‘3on3 프리스타일’의 온라인 토너먼트 ‘라이벌스 쇼다운(Rivals Show Down, 이하 라이벌스 쇼다운)’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라이벌스 쇼다운은 ‘3on3 프리스타일’의 첫 온라인 토너먼트로 일본과 한국지역 유저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경기 내용은 ‘3on3 프리스타일’의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중계된다.

이번 ‘라이벌스 쇼다운’ 토너먼트 참가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가능 한 아이템, 인게임 머니 외에도 ‘3on3 프리스타일’의 로고가 새겨진 후드집업과 스냅백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현재 조이시티는 지난 11월부터 한국 외 일본, 유럽, 북미에 ‘3on3 프리스타일’ 글로벌 서비스 중이다. 특히 한국 유저의 경우, 높은 팀워크와 전술 구사력을 갖추며 이미 오프라인 토너먼트를 통해 높은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토너먼트는 한국과 일본의 경기로 ‘3on3 프리스타일’의 인기 서비스 지역 중 하나인 일본과의 한-일 맞대결인 동시에 높은 경기력을 지닌 양국의 경기를 시청할 수 있어 북미, 유럽 등의 글로벌 유저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이끌고 있는 이벤트다.

‘3on3 프리스타일’은 길거리 농구를 소재로 한 언리얼 엔진 기반의 3대3 스포츠 대전 게임이다. ‘프리스타일’ 시리즈 특유의 자유분방한 분위기와 개성이 연출됐으며 해당 게임을 통해 실제와 같은 현장감을 게임 내에서 느낄 수 있는 인기 스포츠 게임이다.

조이시티 나일영 3on3 프리스타일 개발실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첫 온라인 토너먼트를 통해 유저에게 색다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서 준비했다”며 “현재 온라인 토너먼트의 진행을 검토 중으로 향후 e스포츠 분야로 확장해 나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