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출시 3주년 파티에 소환사님을 초대합니다

컴투스가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국내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오는 23일 유저 초청 행사 ‘더 서머너즈 파티’를 개최한다.

더 서머너즈 파티는 지난 3년간 서머너즈 워를 즐긴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축제 형식의 유저 초청 행사로 그간 서머너즈 워가 걸어온 길을 유저들과 함께 되짚어 보고 향후 나아갈 방향을 살펴보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향후 계획 발표 시간을 통해 앞으로의 업데이트 콘텐츠 및 운영 방향 등을 소개하고 보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해 유저와 개발진과의 적극적인 질의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달 성공적인 오프라인 대회를 통해 확인한 대회의 즐거움을 이번 행사를 통해서도 느낄 수 있도록 유저들 간의 박진감 넘치는 월드 아레나 이벤트 대전도 펼칠 계획이다.

지난달 ‘월드아레나 인비테이셔널’에서 팀을 우승으로 이끈 최강 실력자 빛대와 인비테이셔널 객원 해설자이자 국내 톱랭커 스웩서 간의 1:1 경기를 진행,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호평을 이끈 월드아레나의 관람 재미도 즐겨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행사에는 퀴즈,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는 등 참여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파티는 오는 23일 오후 서울 콘레드 호텔에서 진행되며 초청자는 사전 참여를 희망한 신청자 중 총 200명을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6일까지 출시 3주년 유저 초청 행사 특별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