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동양온라인, 모바일 MMORPG ‘어둠의 군주’ 원스토어 정식 출시

동양온라인이 폴라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어둠의 군주: Darklord Rise(이하 어둠의 군주)’를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어둠의 군주는 오랜 기간 국내 유저들로부터 사랑 받아온 정통 MMORPG를 지향하는 게임으로 다양한 싱글콘텐츠와 멀티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MMORPG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제작, 필드 PK, 거래소 등의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18세 이상 이용가’ 버전으로 출시됐다.

이미 지난 7월 원스토어 베타존 서비스를 통해 수 많은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수준의 게임 완성도와 안정성에 대한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23일까지 진행된 사전 예약을 통해 50만 이상의 신청자를 달성했다.

이번 출시에는 3개의 직업의 캐릭터를 통해 캐릭터의 성장, 아이템 제조 및 강화, 스토리 던전, 변신, 전직 등의 전형적인 MMORPG 시스템과 함께 토벌전, 투사의다리, 콜로세움 등 다른 사용자와의 경쟁 컨텐츠까지 다양하고 흥미로운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정식 출시 이후 정복자, 공성전 등 MMORPG 에서 검증된 시스템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동양온라인은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게임성을 자신할 수 있으며 MMORPG 의 참 재미를 위해 거래소 시스템 등을 정식 출시부터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보여주신 폴라게임즈 개발진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