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로스트아크, 2차 CBT 참가자 모집 시작

스마일게이트RPG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차세대 대작 핵앤슬래쉬 MMORPG ‘로스트아크’가 2차 CBT(비공개 테스트) 공식 페이지를 오픈하고 테스트 참여자 모집을 시작했다.

이번 2차 CBT는 9월15일부터 9월24일까지 총 열흘간 실시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오는 9월8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또 2차 CBT에 맞게 재단장한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2차 CBT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항해 콘텐츠와 ‘디스트로이어’, ‘아르카나’, ‘서머너’ 등 신규 클래스 3종, 신규 아크 던전인 크라테르의 심장을 비롯한 새로운 모험지역과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설명을 확인 할 수 있다.

더불어 1차 CBT에서 받은 유저들의 피드백을 통해 새롭게 재무장한 1차 CBT 콘텐츠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1차 CBT를 진행 했을 때도 정말 많은 분들이 참가 신청을 해주셨던 것으로 기억한다. 2차 CBT에서는 훨씬 방대한 콘텐츠와 MMORPG로서의 확장성에 대한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인 만큼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다양한 의견을 주셨으면 좋겠다”며 “많은 성원을 주시는 만큼 최고의 테스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CBT 마지막 날까지 모든 개발진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태우 기자  taewoo@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