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조이시티, ‘오션 앤 엠파이어’ 8월 2차 업데이트

조이시티가 자사의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의 8월 2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에는 불칸과 동급인 수송함과 장갑함이 추가된다. 이번 신규 수송함은 전투에서도 큰 활약이 가능한 크루즈이며 장갑함은 철제 장갑을 둘러 견고해 보이는 외관과 압도적인 방어력을 자랑하는 워리어다.

또 PVP 결투장 시스템인 ‘패자의 전장’이 추가된다. ‘패자의 전장’은 자신보다 상위에 기록돼 있는 상대 영주를 지목해 전투가 가능하며 ‘해상 포격전’과 ‘해상 백병전’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전투에 돌입할 때 모든 함선 내구도가 최대치인 상태에서 진행된다. 참여 함선은 최대 10대까지 편성이 가능하며 순위에 따라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한 ‘패자의 증표’가 지급된다.

한편 연맹 스킬 트리 개편과 확장이 함께 진행된다. 해당 업데이트를 통해 패자의 전장과 몬스터 레이드에 유용한 후반부 특성이 추가되며 마지막에 습득한 특성을 기억하여 포커싱 기능도 개선된다. 그리고 주어진 시간 안에 완료해야 하는 신규 퀘스트, ‘기간 과제’가 추가되며 일일과제와 동일하게 성체 레벨별 3단계 구성이 가능하다.

그 밖에도 성채 26레벨 달성 이전까지 사용 가능한 영구 버프가 추가된다. 또한 하위 아이템을 상위 아이템으로 교체 가능해 3등급 출정명령서 5개를 조합할 경우 2등급의 출정명령서 1개가 획득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 외에도 ‘오션 앤 엠파이어’의 서비스 출시 300일을 기념해 접속 이벤트 보상을 진행한다. 9월1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금화, 거래증서, 일반 선수상 상자, 고급 선수상 조각, 병사 공격력 증가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