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컴투스 ‘낚시의 신’, 신규 업데이트로 유저 편의성·혜택 강화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전세계 낚시의 신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유저 편의성 및 혜택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먼저 가장 높은 등급(티어)의 개인전 경기가 신규 오픈됐다. 이를 통해 유저들에게 보다 치열한 경쟁의 묘미와 함께 더욱 다채로운 혜택을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또 유저들이 보다 즐겁고 편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도록 장비 내구도가 0일 때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별도의 표식이 추가 됐다.

더불어 부스터 전용 보관함 및 아이템 대량 구매 시스템을 새로 도입해 물품 관리와 구매에 편리함을 더했다. 이 밖에도 게임 내 도우미 캐릭터들인 조사단원들에게 진주 착용과 지역 조사에 따른 진주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나일강 지역 물고기들의 회피력 감소, 비밀 낚시터 골드 획득량 조정, 길드전의 형평성 향상 등 다양한 게임 내 밸런스 조정이 진행 됐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세계 낚시의 신 유저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더욱 꼼꼼히 체크하고 수렴해 게임 품질과 낚시 특유의 몰입도를 향상 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태우 기자  taewoo@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